2025.04.23 학습스터디 노트 및 실습과제, 데일리 원 미션
01. 브랜딩의 시작
- Branding : 나와 다른 사람의 구별에서 시작
- 마케팅에서 브랜딩을 만나게 해주는 것은 결국은 컨셉
- 컨셉을 구성하는 요소
- 제 3의 공간 (1-집, 2-사무공간) : 스타벅스
- 컨셉 도출을 위해 먼저 고려되어야 할 정의
02. 컨셉 도출을 위한 8가지 질문
03. 질문들로 만들어낸 컨셉 피라미드
04. 실전 과제
05. 카피라이팅
- 마음을 설득하는 카피라이팅이란?
Director Bong said he cares of only one audience : himself
-모험이 부족하면 좋은 어른이 될 수 없어 _ 일본 JR 광고
- 인생은 마라톤이 아니다. 100개의 결승점, 100개의 인생 _ 일본 리쿠르트 광고
- 마케터의 진로를 멀리, 넓게 가져가도록!
06. 실습과제 (데일리 원 미션)
* 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취업 스쿨 33기
'Copywri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상세페이지 카피라이팅 (0) | 2025.04.21 |
---|---|
지면 카피라이팅의 종류와 전략 (0) | 2025.04.17 |
영상 광고 메시지 전략과 카피라이팅 (1) | 2025.04.16 |
[카피연습] 22가지 카피라이팅 발상법을 적용한 카피 작성하기 (0) | 2025.04.15 |
바로 꺼내 쓰는 카피라이팅 22가지 발상법 '방향성', '쓰기' (2) | 2025.04.15 |